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대림상가 3층 맛집 촨촨지우바 런치 마파두부 세트

맛집

by hyosun 2023. 4. 16. 22:39

본문

을지로 촨촨지우바
촨촨지우바
을지로 비오는 날
정말 비가 미친듯이 왔음

원래 가려던 가게가 있었는데 이날 비가 정말 미친 듯이 와서 찾기를 포기하고 그냥 우연히 들어간 곳인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회사에서 거리만 가까웠다면 자주 갔을 것 같은데 자꾸 생각나는 맛이어서 포스팅해 본다. 

촨촨지우바

런치메뉴가 있길래 주문했는데 아마도 이곳은 꼬치훠거가 메인인 것 같다. 다른 테이블은 런치메뉴보다는 꼬치훠궈 많이 먹는 것 같았는데 직장인 점심시간이 그렇게 녹녹한 편은 아니었기 때문에 런치세트를 주문했다. 

런치세트는 마파두부 혹은 돼지고기 두가지가 있었다. 여기 인테리어 분위기가 진짜 홍콩 어느 골목 가게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있었고 이날 밖에 비가 와서인지 하이볼 한잔하고 싶은 기분이 드는 곳이었다. 

촨촨지우바
런치 세팅중임

바 자리에 앉으니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다. 주방도 오픈형으로 굉장히 깔끔한편. 런치 세트에 제공되는 애피타이저들이 세팅되고 있는 모습을 봤다. 뒤에 꼬치 종류가 많은 걸 보니 중국드라마에서 봤던 훠궈가 생각났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꼬치 훠궈를 꼭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촨촨지우바 마파두부
마파두부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봐서 그럴까? 두부를 포장에서 바로 꺼내서 즉석에서 요리해줘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고기도 생각보다 풍성하게 들어 있고 현지에서 먹는 느낌이지만 한국인 입맛에도 거부감 없는 맛있는 적당한 얼얼한 느낌의 마의 기운도 느껴졌다. 

세트에 제공되는 에피타이저들은 솔직히 평범한 편이었지만 메인인 마파두부가 너무 취향저격이라 가끔 생각 나는 맛이다. 
단점이 있다면 직장인이 와서 먹기에 요리가 빠르게 제공되는 편은 아니라서 점심시간이 넉넉하지 않다면 조급함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

을지로 촨촨지우바
촨촨지우바 분위기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회사사람들을 꼬셔서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 대림상가쪽에 간다면 한 번씩 들러 보시길. 

 

 

촨촨지우바

서울 중구 을지로 157 (산림동 207)

place.map.kakao.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