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무로 디저트 카페 추천 섹터커피바 SECTOR COFFEE ROASTERS

카페

by hyosun 2023. 2. 22. 21:21

본문

섹터커피바
섹터커피바 대표메뉴

요즘 점심 먹고 디저트까지 먹는 게 습관이 돼버린 것 같아 몸무게가 염려되지만 어쨌든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 소개받아 다녀왔다. 직장인 을지로 3가에서 충무로역까지 조금 거리가 있지만 걸어갈만한 거리라 종종 충무로까지 다녀올 때가 있다.

섹터커피바는 전체적으로 차가운 느낌의 노출 콘크리트에 무심한 듯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작은 카페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었다.

점심식사 후 열두 시가 조금 넘어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없어서 비교적 수월하게 사진 촬영을 했는데 주문하고 음료가 나올 즈음 갑자기 저 넓은 공간이 가득 채워질 정도로 붐비게 되었다.

섹터커피바
킨포크 느낌으로 촬영

창가에도 부서진듯한 콘크리트가 보여서 역시 이게 힙지로 감성이지 하면서 한낮의 햇살을 사진으로 담았다. (현실은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야 하는 노예라 급하게 찍음)

섹터커피바
곳곳에 식물도 있었음
섹터커피바
2층이라 창밖에 나무도 보였음
섹터커피바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
섹터커피바
섹터커피바 굿즈
굿즈도 한쪽에 전시되어 판매하고 있었다
섹터커피바
너무 귀여운 양초

양초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는데 나중에 조각케이크를 사서 소소하게 기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이렇게 귀여운 양초라니 불 붙이기 아까울 것 같지만. 

섹터커피바 디저트
표정이 귀여웠던 쇼콜라
섹터커피바 디저트
비쥬얼 만으로도 꾸덕할것 같은 조각케이크
섹터커피바 티그레
궁금한 맛 티그레
섹터커피바
당근 케이크 외

여기는 커피보다는 디저트 맛집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다양한 디저트가 전시되어 있었다. 식사를 하고 온 터라 배가불러 굉장히 신중하게 디저트 메뉴를 골랐다. 다시 봐도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나에게 어려운 문제. 

섹터커피바
섹터크림라떼(6,000원)

대표메뉴인 섹터크림라떼, 이곳은 우유를 두유로도 변경가능해서 우유가 불편한 사람에게 좋은 옵션인 것 같다. 같은 메뉴를 시켰더니 머그잔의 컬러로 우유와 두유를 구분해서 담아 주었다. 이런 센스 좋음. 

크림라떼는 부드러운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맛이었다. 사실 이것만 해도 디저트를 충분히 대체할 것 같은데 여기에 치즈케이크와 바나나 푸딩을 추가했다. 

섹터커피바
치즈케이크, 바나나푸딩 외

치즈 케이크 정말 꾸덕하고 진한 맛이었고 거의 내가 혼자 다 먹은 것 같은 바나나푸딩은 여기 방문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디저트다. 안에 부드러운 푸딩빵과 바나나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장식으로 있는 바나나도 설탕코팅이 적절하게 잘 되어 있었다. 

섹터커피바
하지만 역시 디저트엔 아메리카노(...)

 
 

섹터커피바 ·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 퇴계로 198

★★★★★ · 카페

www.google.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