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콕 프롬퐁 엠포리움 맛집 추천 로스니욤 ros'niyom

맛집

by hyosun 2023. 1. 22. 22:17

본문

방콕 프롬퐁역에 연결된 엠포리움 백화점 4층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푸드코트가 있는대 검색해보니 로스니욤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추천을 많이 받는 곳 인것 같아서 방문했다.  지하에 고메마켓 근처에도 맛있는 레스토랑이 조금 더 있는대 4층이 뭔가 더 캐주얼한 분위기였다.

방콕맛집로스니욤
매장은 비교적 작은 편이다

사진에는 빈자리가 많아보이지만 사실 우리가 식사를 하러 들어 왔을때만 해도 사람이 꽉 차 있었다. 관광객으로 보이는 손님 외에도 현지인, 이 백화점에서 일하는 것 같아 보이는 다른 매장 직원 등 꽤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로드 레스토랑에서 먹는것보다는 비싸지만 백화점에 입점된 레스토랑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과 깨끗한 퀄리티, 친절한 응대가 괜찮았다.

방콕 맛집 로스니욤
기본적인 세팅, 테이블 페이퍼가 나뭇잎 모양이라 태국 느낌 났다

현지인들은 대부분 생수를 시켜 먹는 듯 했지만 우리는 여행객이라서 각각 콜라와 코코넛 스무디를 주문했다. 

로스니욤
시원한 콜라
로스니욤 코코넛스무디
코코넛 스무디

코코넛 스무디는 과육도 생각보다 많이 씹히고 진짜 맛있었다. 의외로 방콕 레스토랑 마다 메뉴에는 코코넛 스무디가 있는대 막상 주문하면 품절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좀 아쉬웠는대 여기서 드디어 마셨다. 양도 꽤 많아서 디저트처럼 마무리함. 

반응형

방콕에서 일주일이 넘게 있던터라 팟타이는 그만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대 옆자리에서 먹고 있는 팟타이가 너무 퀄리티가 괜찮아 보여서 또 팟타이를 시켰다.

로스니요팟타이
재료가 다른 곳보다 신선한 느낌 팟타이
로스니욤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 스몰사이즈

동남아 여행을 오면 항상 시키는 모닝글로리인대 이거 사이즈가 S와 M이 있었는대 S를 시켰는대 엄청난 양이 나와서 당황했다. M시켰으면 큰일날뻔했다. 하지만 다 먹었음 ㅎ 적절하게 양념되어있고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다.

로스니욤 솜땀
기본적인 솜땀

솜땀도 태국 올때마다 늘 빠지지 않고 시키는 것 같은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다. 실패없는 맛. 

로스니욤 게살볶음밥
게살 볶음밥

큼지막한 게살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었고 주문한 메뉴중에 가장 비쌌다 ㅎ 근대 진짜 불맛이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음. 위에 시킨 솜땀이랑 진짜 궁합이 잘 맞는다. 물론 옆에 고수는 살짝 치우고 먹었다. 

로스니욤 방콕맛집
둘이서 너무 많이 시켰나

배가 너무 많이 고팠던터라 기본적인 것들만 시킨다고 시켰는대 메뉴가 다 나오고 보니 꽤 많아 보였던 ㅎ 다른 테이블 보니 그냥 1인 1메뉴 정도 먹는 것 같아 보였다. 이렇게 둘이서 먹고 약 5만원정도 나왔다. 허헛. 메뉴 하나에 만원 내외 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엠포리움 백화점에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추천할 만한 곳이다. 기본적으로 메뉴 하나하나 마다 실패할 확율이 적고 향신료의 느낌이 거의 없어서 한국인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ros'niyom · 태국 10330Krung Thep Maha Nakhon, Bangkok, Rama I Rd, 邮政编码: 10330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