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로컬 마사지샵 중에서 정말로 괜찮았던 가성비 끝판왕 마사지 맛집을 추천하겠다. 여긴 위치가 호텔 근처였다면 매일 방문했을 것 같은대 아쉽게도 위치가 나의 동선에 있지는 않았어서 한번밖에 방문하지 않았지만 아이콘시암에 간다면 꼭 들려보라고 하고 싶다.
보통 로컬 길거리 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를 잘만나야 가성비가 나오는대 나도 나와 함께 간 짝꿍이도 너무 좋았어서 팁도 많이 드렸고 나오면서 시간 추가 하고 싶었다고 너무 좋았다고를 반복해서 이야기 한 곳이다. 가격은 1시간 기준 발마사지 한화로 약 12,000원 정도 였다. 다른 로컬 발마사지 중에 진짜 저렴한 곳은 한화 약 8,000원정도인걸 비교하면 가격이 좀 있다고 할 수도 있으나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랑 마사지 솜씨가 격차 없이 좋다.
아이콘시암에서 도보로 5분도 안걸리는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고 주변은 이런 분위기였다. 쇼핑몰 근처여서 그런지 1층에 로컬 마사지샵들이 굉장히 많이 보였고 아이러니하게 오토바이를 타고 명품쇼핑백을 들고 가는 현지인들도 보였다. 본인것을 산것일까 구매대행인걸까 조금 궁금해지는 풍경이기도 했다.
1층은 발마사지를 받는 이런 의자가 일렬로 나란히 있었고 2층은 전신마사지를 받는 곳인 듯 했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걸어다녀서 너무 힘들었는대 저 의자가 진짜 너무 편했고 나도 모르게 잠이 스스륵 왔다. 발마사지지만 어깨와 등도 서비스로 조금 받을 수 있다.
마사지를 다 받고 나면 시원한 보틀에 든 생수를 준다. 길에 있는 저렴한 로컬 마사지샵은 보통 이런 서비스가 없는대 여기만의 서비스 인것 같았다. 마사지를 받고 짝꿍이 계산하는 동안 앉아있었는대 고양이가 스르륵 와서 옆에 있었다.
낯선 사람이 있어도 아랑곳하지 않는 고양이가 너무 예뻐서 몇컷 찍으며 구경하다가 나왔다.
아이콘시암에서 쇼핑하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을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댓글 영역